본문 바로가기

여성과 분홍색 : 여성의 목표를 달성하는 분홍색의 힘

by 4월의 색채학 2022. 10. 28.
728x90
반응형

 

 

컬러 핑크의 역사

분홍색은 기원전 800년 호머의 오디세이에서 개념으로 인정 받았다. 이 용어는 17 세기에 그리스 식물 학자에 의해 카네이션의 주름진 가장자리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8세기 중반에 분홍색은 남성과 여성 귀족들 사이에서 계급과 사치의 상징으로 유행하는 색이었습니다.

20세기 중반에 남성들은 제2차 세계대전 서비스를 반영하기 위해 더 어두운 색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분홍색과 같은 밝고 파스텔 색상은 노동력에서 여성을 제거하고 전통적인 주부 역할을 다시 확립하려는 전후 노력의 일환으로 여성으로 브랜드가 변경되었습니다. 여성을 타겟팅하는 많은 광고는 다채로운 옷으로 그들을 묘사했습니다.

이 의미는 초음파 기술이 처음으로 성별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었고 부모가 성별로 쇼핑 할 수있는 1980년대에 아기 소녀에게까지 확대되었습니다. 1990년대 이래로 분홍색은 서양 문화에서 좀 더 성 중립적이되었습니다.

 

 

 

 

컬러 핑크의 의미

분홍색의 의미와 상징주의는 수년에 걸쳐 변했습니다. 예술에서 분홍색은 때때로 자궁과 무죄와의 연관성 때문에 예수에 사용되었습니다. 친밀감과 사랑의 로마여신 금성도 분홍색으로 칠해졌습니다.

열정, 친절 및 이해로 이끄는 분홍색은 세상에서 좋은 모든 것을 구현합니다. 핑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동정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받아 들여지는 느낌을 갖기를 추구합니다. 매우 접근하기 쉬운 색상으로, 분홍색은 위협하거나 위협하지 않습니다. 대신 반대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행복감 넘치는 그늘을 만나는 사람들은 종종 억제되지 않은 기쁨으로 극복됩니다.

 

 

컬러 핑크의 심리학

빨간색의 열정과 흰색의 순결이 혼합된 분홍색은 사랑, 양육 및 연민을 상징합니다. 위로, 따뜻함 및 희망의 감정을 불러 일으킵니다. 분홍색은 또한 "분홍색으로"라는 문구와 함께 건강의 표시입니다. "모든 것이 장밋빛"이라는 표현의 성공과 "간지러운 분홍색"으로 행복을 상징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분홍색 환경은 평온을 자극하므로 교도소와 병원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분홍색은 침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분홍색은 화려하고 밝지만 주목받는 것을 즐기지는 않습니다. 자신감이 없고 소심하기 때문에 혼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감정은 일반적으로 자기 의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결과적으로 민감도 수준이 높아집니다

 

 

핑크 염료는 어떻게 만들어 졌습니까?

분홍색은 빨간색의 밝은 음영으로 동일한 염료 소스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분홍색은 식물 Rubia tinctorum의 미친 뿌리와 같은 식물과 브라질 나무와 같은 숲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분홍색 염료는 남미의 곤충인 cochineal에서 나옵니다. 분홍색 음식 채색은 빨간색 번호 3 또는 40에서 만들어집니다.

 

 

핑크의 중요성

설문 조사 및 보고서에 따르면 약 70 %의 사람들이 상징과 로고로 브랜드를 인식합니다. 그들은 색상을 특정 느낌이나 기억과 연관시킵니다. 로고와 웹 디자인에 관해서는, 분홍색은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분홍색은 여성으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광고 캠페인이나 브랜딩에서 분홍색은 타겟 잠재 고객이 젊은 여성과 성인 여성으로 구성된 곳을 지배하는 색상입니다.

일반적인 믿음은 분홍색의 모든 것이 '소녀'이거나 장난스럽고 때로는 이것이 실제로 이점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분홍색은 부드러움과 단맛과 관련이 있으며 좋거나 재미있는 시간을 상징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됩니다. 여성 소비자를 유치하거나 여성의 원인과 관련된 인식 캠페인을 실행하려는 디자이너와 브랜드 소유자는 분홍색에 집중하려고합니다. 성별 및 연령 선호도를 염두에두고 기호 또는 단어 표시 및 레터 마크에 색상을 추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